본문 바로가기

일상

매번 양치질 하는게 귀찮아서 찾아봤는뎅 - 씹는 치약, 씹는 녹차

잊을만하면 2~3년에 한번씩은 꼭 치과에 가게되고

한번 가면 돈 꽤나 들다보니,

문득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녹차가 항생 성분이 강하다고 하는데,

녹차잎 같은거를 입이 심심할때마다 오물조물 씹고 있으면

충치 걱정은 안해도 되지 않을까???

 

갑자기 떠오른 천재적인 아이디어에 스스로 탄복하고

바로 인터넷을 폭풍 검색해서 찾아보았습니다. ㅎㅎ

 

 

헐~

이런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제품이 있네요 ㅎㅎ

근데, 전부 강아지 간식, 개껌 제품만 있네요 줸장

사람이 먹는 것은 왜 안만든거지? 그런게 있으면 나같은 사람은 바로 구매할 건데...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검색해보니

내가 찾던 녹차 제품은 아닌데, 비슷한게 있긴 있더군요.

 

바로 "씹는치약" 입니다.

그래서 바로 주문~

받아서 사용해봤습니다.

 

 

결론은 실망 ㅠㅠ

그냥 치약을 고체형태로 압축해놓은 것뿐.

씹으면 침하고 섞여 금방 액체치약이 되버립니다.

 

이거 씹고 바로 칫솔질을 해야되는 상황이 되기 때문에

액체치약과 사실 아무 찾이가 없는.... 이런걸 왜 만든거야 줸장

 

 

녹차개껌이라도 한번 씹어볼까?? ㅋㅋ

녹차개껌 만드는데서 사람용도 만들면 잘 팔릴거 같은데...